본문 바로가기
  • 우리는 성장할 뿐 늙지 않는다. 하지만 성장을 멈춘다면 비로소 늙게 된다
건강

긍정적 자아인식과 자기 사랑을 강화시키는 긍정확언

by wwat 2023. 7. 31.
반응형

자신을 사랑하는 긍정적인 확언은 자기 사랑을 강화시키는 문구입니다. 이러한 확언은 자기 존중감을 높이고, 자신의 가치를 인정하며, 긍정적인 자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여기 몇 가지 자신을 사랑하는 긍정확언의 예시가 있습니다.
긍정적인 확언을 자주 반복하면서 스스로를 응원하고 격려하시기 바랍니다.
 

  1. 나는 자기 사랑을 가진 사람이다.
  2. 나는 내가 지금까지 달성한 모든 것들을 자랑스러워한다.
  3. 나는 내가 있는 그대로 충분히 사랑스럽다.
  4. 나는 내가 누구든 자기 사랑을 받을 가치가 있다.
  5. 나는 내가 하는 모든 노력과 성과를 칭찬한다.
  6. 나는 자비롭게 나 자신을 대해주고, 완벽하지 않더라도 나 자신을 받아들인다.
  7. 나는 내가 원하는 삶을 살아갈 자격이 있다.
  8. 나는 나 자신의 최고의 친구이며, 지지자이다.
  9. 나는 나 자신을 사랑하며, 다른 사람들에게도 사랑을 전한다.
  10. 나는 내가 노력하고 발전하는 과정을 즐긴다.



2023.07.31 - [생활정보] - 성공을 위한 긍정확언

성공을 위한 긍정확언

성공에 관한 긍정적인 확언은 자신에게 성공적인 결과를 기대하고 자신의 능력과 자신감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성공을 위해 긍정적인 마인드셋을 구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는

wwat.tistory.com

2023.07.31 - [생활정보] - 예술가들의 예술에 관한 명언

예술가들의 예술에 관한 명언

예술은 인간의 감성과 창의력이 표현되는 매우 특별한 분야입니다. 다양한 예술가들이 예술에 관한 다양한 명언을 남겼는데, 그 중 일부를 소개하겠습니다: "예술은 모든 것에 비해 살아있는 가

wwa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