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우리는 성장할 뿐 늙지 않는다. 하지만 성장을 멈춘다면 비로소 늙게 된다
맛집

을지로 맛집 이자까야 오카구라

by wwat 2021. 12. 27.
반응형

금요일날 친구와 만나기 위해 을지로 맛집 오카구라에 다녀왔습니다
역시나 금요일저녁이라 대기시간이 있었네요
그렇지만 대기해서 먹고 싶을 만큼 맛있으므로
기다렸습니다

골목안쪽 오카구라

자리는 카운터석에 앉았네요
테이블석은 더 기다려야 해서 그냥 빨리 앉을 수 있는곳에 자리 잡았습니다

오카구라 카운터석
맥주 먼저

앉자마자 주문을 했어요
돈코츠라멘, 꼬치3개(와규,파닭,연골),오꼬노미야끼

돈코츠라멘

돈코츠라멘은 깊은 국물맛과 부드러운 챠슈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느끼하지 않았어요

와규꼬치
닭다리파
닭연골

꼬치는 세개 시켰는데 와규꼬치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살살 녹는 맛
와규>닭다리파>닭연골

마지막으로 오꼬노미야끼

이미 어느정도 배가 불러왔는데도 역시나 먹으니까 맛있고 맛있으니 배불러도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마요네즈와 소스 가츠오부시 양배추와 해물들
너무 맛있었어요
그래서 담날에 재료사서 직접 해먹기도 했어요ㅋㅋ

오꼬노미야끼

불금에 친구와 만나서 맥주한잔하면서 한주의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기 좋은 을지로 오카구라 였습니다

https://m.map.kakao.com/actions/detailMapView?id=180676940&from=total

 

오카구라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