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우리는 성장할 뿐 늙지 않는다. 하지만 성장을 멈춘다면 비로소 늙게 된다
맛집

북한강 앞 갤러리와 커피를 즐기는 공간-카페 스페이스 서종 + 갤러리 서종/양평 카페

by wwat 2022. 12. 6.
반응형

 

갤러리카페 서종


오늘 소개할 곳은 양평에 있는 카페 서종입니다. 갤러리와 카페를 함께 운영하는 곳으로 아름다운 경치와 작품들로 눈이 호강하는 곳이에요.
바로 건너편에는 테라로사가 있더라고요. 하지만 저희는 작품도 감상하고 싶어서 카페 서종으로 갔습니다.
일층은 카페 이층은 갤러리로 운영하고 있었는데 일층에도 그림들이 많이 걸려 있었어요.


들어가자마자 대형 그림과 벽면 가득 여러작품들이 걸려 있는 모습, 창밖으로 보이는 경치가 너무 아름다웠어요.
또한 높은 층고로 인해 개방감이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음료는 카페 모카를 시켰는데 크림을 올려 먹으면 맛있다고 크림을 올리는걸 추천해주셔서 마셨습니다.
추천해준 만큼 달달하고 맛있어서 후회 없는 선택이었습니다.
카페 내부에는 미술관련 책도 많이 있어서 읽을 수 있었어요. 커피를 마시면서 찬찬히 책을 보며 미술 정보도 얻었네요.


2층의 갤러리 작품도 보고 싶어서 2층으로 올라갔는데요. 제가 이름을 기억하는 몇안되는 작가(ㅎㅎ) 중 김점선작가의 판화 작품도 걸려있더라구요. 반가웠어요.
넓은 공간은 아니라 작품이 많지는 않았지만 예술 혼을 느끼기에는 충분했습니다.


2층 공간에도 네모난 창이 있어서 창밖 풍경이 너무 예뻤고 발코니로 나가서 야외 풍경을 감상할 수 도 있었습니다.
이 곳이 좋았던 점은 북적이지 않고 조용한 분위기 였던게 좋았어요. 편안하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작품도 감상하고 이야기도 나눌 수 있고 예술의 에너지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사진!! 사진도 잘 나옵니다. 인생샷 가능!!
양평에 가시는 분들은 한번 들러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