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우리는 성장할 뿐 늙지 않는다. 하지만 성장을 멈춘다면 비로소 늙게 된다
맛집

불면증에 걸려도 마셔야할 커피맛집 카페 알레그리아 덕수궁 디팰리스점

by wwat 2022. 11. 21.
반응형

 


가을이 깊어가는 와중 갑자기 포근해진 날씨덕에 걷는게 즐거운 요즘입니다.
2주연속 숙대에서 정동길-광화문으로 걸으면서 단풍과 낙엽을 한껏 즐기고 있어요.
숙대 앞에서 짜장면에 군만두를 먹고 소화도 시키면서 광화문쪽으로 걸어갔습니다.
덕수궁 돌담길도 걷고 정동길의 빨간 벽돌 건물들도 실컷 보면서 잠시 쉬어갈 곳을 찾았습니다.
오래전에도 들렸던 곳이었는데 오랜만에 가봤네요.
처음의 기억도 붐비던 골목 거리에서 약간은 떨어져있어서 순식간에 공기가 차분하게 바뀌는 곳이란 생각이 들었었는데
이번에 방문했을때도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유지 하고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곳은 2011년에 설립된 스페셜티 커피로스팅 기업, 알레그리아 커피로스터스의 직영 커피 바로 전문 바리스타의 손으로 만든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포근한 날씨와 열심히 걸은 덕분으로 아이스 커피를 마셔야 겠단 생각이 들었는데요.
직원분에게 시크니쳐 커피를 물어보니 몇가지 소개 해주셨습니다.
그중에 아이스크림이 올려진 카페 엘라도를 주문했어요.


주문시 원두를 고를 수 있는데 저는 평소에도 과일향이 감도는 예가체프를 제일 좋아해서 과일향 원두를 선택했습니다.(카페 엘라도 메리제인- 6,800원)
선택이 탁월했다고 느낀게 아이스크림의 달콤함과 원두의 풍부한 향 그리고 초코파우더의 쌉싸름한 맛이 굉장이 밸러스가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컵이 작은 사이즈라 한번에 원샷도 가능할 것 같았지만 너무 맛있어서 아껴 먹었어요.ㅋㅋㅋ
방문하신다면 추천하고 싶은 음료네요.
커피원두와 드립백 굿즈도 팔고 있었습니다.
덕수궁 정동길 광화문에서 이 가을을 즐기시다 잠시 한숨 돌릴곳을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것같습니다.


https://naver.me/GnCUR6hZ

 

네이버 지도

알레그리아 덕수궁 디팰리스점

map.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