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우리는 성장할 뿐 늙지 않는다. 하지만 성장을 멈춘다면 비로소 늙게 된다
맛집

성신여대/돈암 맛집 도삭정

by wwat 2023. 3. 29.
반응형

눈썹 반영구 리터치하는 날이라 돈암동에 갔는데요. 돌아오는길에 힙한 인테리어의 외관을 한 식당을 발견 했습니다.
곧 친구들과의 모임이 있어서 음식점을 서치하던 중이었는데 딱보고 여기다 하고 정했어요.
 
토요일 2시 모임날이 되어 방문했습니다.
점심시간을 지난 시간이어서인지 자리는 많았어요.
3명이서 4인테이블석에 자리했습니다.
메뉴판을 보며 우육도삭면(12.0), 볶음도삭면(11.0), 샤오롱빠오(6.0), 찹쌀탕수육(소14.0), 크림새우(소15.0)를 시켰습니다.

찹쌀탕수육이 큰덩어리라 자르는 중

크림새우의 새우 크기가 엄청 커요.

우육도삭면

아롱사태가 들어간 마라탕같은 매콤한 우육도삭면-짭짤한 고기를 조금씩 뜯어서 면과 함께 먹으면 좋아요

샤오롱빠오

한입 베어 물면 육즙이 터지니까 좀 식혀서 드시길..맛있어요.


먹어보니 정말 모든 음식이 다 만족스럽고 맛있었어요.
친구 둘은 우육도삭면 저는 볶음도삭면을 원픽으로 뽑았습니다.
돈암동 자주가는데 가까운곳에 맛있는 음식점이 생겨서 너무 좋아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매장 분위기도 좋고 다음에 또 가고 싶은 곳이었어요.
 

 

https://naver.me/xVA9hq0G

 

네이버 지도

도삭정

map.naver.com

 


 

2023.04.17 - [맛집] - 단골 많은 정릉 맛집 한아름 야채곱창

 

단골 많은 정릉 맛집 한아름 야채곱창

저도 몇년째 단골입니다만 오랜만에 찾았어요. 여전히 그모습 그대로였구요. 야채곱창을 푸짐하게 정말 맛있게 먹고 왔는데 바로 다음날도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한번 먹으면 계속 생각나는 맛

wwat.tistory.com

2023.08.28 - [맛집] - 화정역 맛집 신가네 암소 설렁탕

 

화정역 맛집 신가네 암소 설렁탕

올해 봄쯤인가 검색하다 알게된 설렁탕집이 신가네 암소 설렁탕집인데 집에서 멀다보니 가야지가야지 해놓고 못가고 있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그 동네 쪽에 갈일이 생겨서 친구와 함께 드디어

wwat.tistory.com

2023.03.02 - [맛집] - 순대국 맛집 강창구 찹쌀 진순대 여의도 1호점

 

순대국 맛집 강창구 찹쌀 진순대 여의도 1호점

오전에 여의도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갔다가 점심시간이 되서 순대국을 먹으러 갔어요 12시가 안된 시간이 었지만 순대국집 앞에서는 줄이 길게 늘어서 있었습니다. 그러나 회전율이 굉장히

wwat.tistory.com

2023.02.23 - [맛집] - 여의도역 양념소갈비 숯불구이 맛집 우들목

 

여의도역 양념소갈비 숯불구이 맛집 우들목

오늘 점심 언니가 밥을 사준다기에 여의도로 갔습니다. 여의도에는 워낙 회사가 많아서 점심시간에 몹시 붐비기 때문에 11시 반에 예약을 했더라고요 양념소갈비를 사준대서 간 곳은 우들목이

wwat.tistory.com

2023.01.16 - [맛집] - 이북음식 여의도맛집 평가옥 여의도점

 

이북음식 여의도맛집 평가옥 여의도점

엄마가 인지검사하는 날이라 여의도 성모 병원에 방문했습니다. 엄마가 진료 받는 동안 저는 점심을 먹었는데요 언니의 회사가 여의도에 있어서 같이 밥을 먹었습니다. 여의도는 회사가 너무

wwat.tistory.com

2023.07.07 - [맛집] - 용산, 신용산역 쌀국수 샤브샤브 맛집 미미옥 MIMIOK

 

용산, 신용산역 쌀국수 샤브샤브 맛집 미미옥 MIMIOK

공연을 보러 신용산역 근처에 갔습니다. 1시 조금 넘은 시간에 공연이 끝나서 미미옥에 갔는데요. 보통 웨이팅이 있어서 많이 기다리면 다른 곳에 가려 했는데 다행히 2명인 저희는 닷지석에 바

wwat.tistory.com

2023.01.16 - [맛집] - 양갈비, 징기스칸 용산, 한남동 맛집 이치류

 

양갈비, 징기스칸 용산, 한남동 맛집 이치류

다녀온지는 어느덧 2주가 좀 넘었네요. 연말 모임으로 친구들과 다녀왔습니다. 저는 유명한 음식점에 줄서서 기다리는것도 좋아하지 않지만 친구들이 권하면 즐겁게 즐기고 오고는 합니다. 이

wwat.tistory.com

2022.10.11 - [맛집] - 웨이팅은 잘못없네 내가 일찍 왔어야 했네!! 용산구/숙대/후암동-일식당 덮밥 맛집 타케모토

 

웨이팅은 잘못없네 내가 일찍 왔어야 했네!! 용산구/숙대/후암동-일식당 덮밥 맛집 타케모토

인내는 쓰고 열매는 달다. 오늘 소개할 곳은 일식당 타케모토입니다. 2번 시도 끝에 가게 된 식당인데요. 처음 가려했을때는 3-5시 브레이크타임인데 장사가 얼마나 잘되는지 2시경에 이미 재료

wwa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