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우리는 성장할 뿐 늙지 않는다. 하지만 성장을 멈춘다면 비로소 늙게 된다
맛집

만두 좋아하는 사람 여기에요!! 용산/숙대 맛집 구복만두

by wwat 2022. 5. 16.
반응형

오늘 소개할 맛집은 숙대앞 용산 후암동에 있는 구복만두 입니다
날씨가 어찌나 좋은지 걷는 길이 즐거웠네요

화창한 봄날 후암동 골목길 남산타워

구복만두 가게 이전하기 전에 갔었는데 건너편으로 이전한 후에는 처음 갔습니다
이전한 곳 넓고 깔끔해 보였습니다

구복만두 내부
구복만두 내부


미쉐린가이드에도 나와있는 구복만두

미쉐린가이드 구복만두

잠시 구복만두에 대한 미쉐린가이드 의견 들어보면;

한국인 남편과 중국인 아내가 운영하는 구복만두는 좋은 재료로 정성껏 빚은 맛있는 만두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가격 만족도가 훌륭한 식당이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뜨거운 기름에 노릇하게 구운 후 자작하게 물을 부어 수분이 모두 증발할 때까지 찌는 일명 ‘물에 튀긴 만두’다. 스테디셀러인 샤오롱바오와 통새우 만두에 김치 만두도 별미.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며, 주류는 판매하지 않는다.

라네요

구복만두 메뉴

저랑 친구는 김치만두 빼고 샤롱바오, 통새우만두, 구복 전통 만두 먹었습니다
보기에도 예쁘고 맛도 좋은 구복 만두 추천해요
둘이 세판 많이 먹었지만 많이 먹어도 더부룩한 느낌없는건 좋은 재료 때문인것 같아요
저는 역시 구복 전통만두가 제일 맛있었어요 군만두 느낌에 약간 훈제맛?? 감칠맛이 느껴졌네요
2위는 새우만두 새우만두는 표고 버섯맛이 좋았어요
샤오롱바오도 촉촉한 국물 듬뿍 맛있습니다
만두는 사랑 입니다(갑자기?)

구복만두 샤오롱바오,새우만두
한입에 쏙
통새우만두 큼직
몇개든 먹을 수 있을것 같은 군만두
잘먹었습니다


구복만두 샤오롱바오, 새우만두

만두에서 김나는거 보세요~~

https://m.map.kakao.com/actions/detailMapView?id=27209120&refService=place

구복만두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