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우리는 성장할 뿐 늙지 않는다. 하지만 성장을 멈춘다면 비로소 늙게 된다
생활정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패밀리초대하기 디지털콘텐츠 혜택

by wwat 2022. 7. 29.
반응형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사용해봤습니다. 무료로 두달 사용할 수 있었어요.

평소 네이버 쇼핑을 주로 하고 있어서 적립금이 제법 쏠쏠했는데 플러스 멤버십을 사용하니 적립금 혜택이 더욱 좋았습니다. 기본 1% + 4%(플러스멤버십혜택)-20만원까지

 

또한 플러스 멤버십 혜택을 이용할 경우 디지털 콘텐츠 혜택이 있는데요.

그중 바이브 음악무제한, 시리즈온 무제한(멤버십혜택영화에서만 가능)을 사용해 봤습니다.

 

저는 처음에는 시리즈온 무제한으로 지정했는데 사실 제가 왓챠랑 넷플릭스를 사용해서 시리즈온의 영화는 그닥 장점이 없었습니다. 거의 중복되고 또 볼 수 있는 영화도 많지는 않았네요.

 

그래서 다음달에는 바이브 음악무제한을 선택했습니다. 현재 유료음악사이트 이용하는게 없어서 그런지 바이브 음악무제한은 좋았습니다.

 

이것만으로도 괜찮은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무료 사용기간이 끝나는 시점이 오고 있는 이때에 패밀리 초대(+3명까지 혜택)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저에게 중요한것은 본인포함 나머지 3명에게도 적립금 혜택 외에 디지털 콘텐츠 혜택이 있냐는 것이었습니다만 역시나 4명 중 한명을 지정해서 한명만 혜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평소 멜론이나 다른 음악 사이트 혼자서 사용하는 분들은 플러스멤버십 이용하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매달 4900원에 쇼핑 적립금도 많이 받고 음악도 무제한 들을 수 있으니까요. 물론 들을 수 있는 음악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웬만한 음악들은 있는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