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우리는 성장할 뿐 늙지 않는다. 하지만 성장을 멈춘다면 비로소 늙게 된다
생활정보

추워도 수영은 하고 싶은 호캉스족에게 추천하는 가평 스위티안 호텔 &온수풀빌라 /조식/레스토랑/인피니티풀 가격

by wwat 2022. 12. 5.
반응형

 

호텔스위티안 인피니트 온수풀에서 야간수영


안녕하세요~아직은 추워지기전인 10월말에 다녀온 가평스위티안호텔 1박2일 여행 이야기를 풀어볼까합니다.

여행을 함께 자주간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나 이야기를 나누던 중 이번 여름에는 제대로 수영한번 못했다고 한풀이를 했는데 온수풀이 있는 호텔로 호캉스를 떠나자는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선택하게 된 호텔스위티안.
결정 이유는 일단 가까운거리 가평!! 그리고 온수풀!!!

가든테라스 :조식+석식+캠핑의자(알전구포함 사이드메뉴) 까지 해서 3인으로 사실상 올인클루시브 느낌으로 다녀왔어요.(1박2일 512,000원)
가든테라스는 2인이 묵으면 좋을 방이었는데 다른방 큰방은 이미 나가서 1인 추가해서 선택했습니다.

호텔스위티안 외관


드디어 10월말이 되어 호텔 스위티안에 도착했습니다. 주말이라 항상 막히는곳은 막혔지만 그래도 비교적 빨리 도착했어요. 외관에서 보이듯 생각보다 굉장히 작았습니다만 새로 지어서 깔끔했어요.

호텔스위티안 인포메이션-체크인
호텔스위티안 가든테라스
욕실에 통창이
창밖풍경
옆방이 바로 옆


배정받은 방으로 들어가니 더블배드 하나와 싱글배드 하나 침구 추가가 되어있었습니다. 창문밖으로 작은 베란다와 강이 바로 보였어요.
단점이라면 창문밖으로는 바로 옆에 방들이 붙어있어서 정원을 걸어다닐때 눈돌리다 옆방 사람과 눈이 마주칠 수 있음

호텔스위티안 레스토랑


잠시 쉬다가 저녁을 먹었습니다. 저희는 편한 복장으로 갔는데 호텔에서 묵는 손님뿐 아니라 데이트나 선을 보러 온 남녀들이 제법 있는 나름 강가의 풍경을 바라보며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는 데이트 레스토랑 이더라구요. 이럴줄 알았으면 드레스라도 준비해서 기분을 냈어도 좋을 법 했습니다.


저녁식사에는 식전빵, 리코타치즈샐러드, 파스타, 피자, 그리고 스테이크(100그램),디저트까지 코스로 나왔습니다.
추가로 레드와인 한병 시켜서 마셨어요. 제일 싼거였는데 가격이 잘 기억 안나네요 ㅎㅎ 와인은 마시다 방으로 가져왔습니다. 저녁 캠핑때 먹으려구요.
음식이 다 맛있었고 매우 만족했어요. 따로 데이트하러 저녁만 먹으러 올만 하더라구요.



저녁을 먹고는 그렇게나 원했던 수영을 하기 위해 준비한 수영복을 입고 수영장으로 갔습니다.
야외 인피니트풀로 강을 바라볼 수 있었는데 해가 지기전에는 아이들과 온 가족들이 수영을 하고 있었는데 해가지니 추워서 그런지 수영장에 사람이 없었습니다. 오히려 좋았죠 개인풀 마냥 여기저기 휘저으며 열심히 수영했어요.

 

호텔스위티안 인피니트풀


사람없어서 접영도 몇번 했습니다. ㅎㅎㅎ 한을 풀었습니다.
밤이라 추웠는데 물에 들어가면 따뜻해서 괜찮았어요. 물밖으로는 나가지 않았습니다. 소화될 만큼 한참 신나게 물놀이를 하고 방으로 와서 베란다 캠핑을 준비했어요.

호텔에선 준 알전구는 약하다 직접가져온 미러볼의 위엄
깐풍기는 맛있었는데 양이 적다


캠핑용의자와 테이블 알전구조명 그리고 간식으로 깐풍기도 받아왔습니다.
베란다에 나름 장식을 해놓고 깐풍기에 와인을 마시며 잠시 낭만을 즐겼습니다. 친구가 미러볼까지 가져와서 더욱 분위기가 좋았어요.

추워져서 방으로 들어왔는데 야식을 먹은탓에 배가 너무 불러서 미러볼을 켜놓고 신나는 음악에 댄스로 열량을 소모하고 잠이 들었습니다.

물안개 낀 아침풍경
배달 온 조식


다음날 아침이 되었습니다. 강가라 그런지 창밖으로 물안개가 자욱했어요. 그 풍경도 좋아 한참 감상하고 사진찍고 했어요.
조식은 방으로 배달해주는 시스템이었어요.
샌드위치에 모닝빵, 스프, 요플레, 샐러드 그리고 음료(선택가능)
배달받아 먹으니까 좋더라고요. 무엇보다 미리 다 선택하고 추가하고 포함시켜놨더니 호텔안에서 안나가고 뭘먹을지 고민할 필요도 없고 정말 편했어요.

11시 체크아웃시간 될때가지 다시 좀 누워있다가 나왔습니다.
돌아오는길은 가평에 있는 카페도 들리고 아울렛도 잠시 들렸네요.

처음에는 가격이 좀 비싼가 했는데 막상 너무 편하게 놀다오니 그런 생각이 사라졌어요. 무엇보다 수영하는걸 좋아해서 수영할때가 제일 만족 스러웠어요. 연인이나 가족, 친구들끼리도 편하게 쉬다 올 수 있는곳 같습니다.


>>호텔 스위티안 정보<<

*입실 시간 : 오후 3시부터
*퇴실 시간 : 오전 11시까지

[인룸 브런치조식 안내]
스위티안 신메뉴 [쉬림프에그샌드위치] 1인 16.000원
구성: 쉬림프에그샌드위치.제철과일 샐러드.요거트.모닝빵.주스
배달 시간: 오전 08:00-10:00
(입실시 신청 및 추가 가능.오후8시까지 신청가능)



[석식 3층. 이탈리안 레스토랑]
전좌석 리버뷰. 가평맛집
#스위티안레스토랑 이용안내
- 운영시간 : 11:00~22:00
(라스트오더 21:00.코스류는 20:30)
- 좌석예약불가. 선착순좌석안내
-레스토랑 문의☎ 031 581 5301
- 전메뉴 take out 가능



[3층. 야외 인피니티풀]
- 운영시간 : 09:00-22:00 (11월 12월 운영시간 날씨상황에따라 유동적으로변동 가능성있음)
* 튜브이용 가능.자유복장(대여 및 구매불가)
*물총 및 오리발 사용 절대금지


 

호텔스위티안 풍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