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우리는 성장할 뿐 늙지 않는다. 하지만 성장을 멈춘다면 비로소 늙게 된다
생활정보

코로나 검사 병원 비용 결과 확진 증상

by wwat 2022. 12. 16.
반응형

 

코로나 진단키트에 양성반응이 떴다

 

코로나는 아픔이 참아지지가 않는다.

이틀전 밤부터 온몸이 쑤시고 열로 인해 두통이 와서 밤새 잠을 못자고 아침이 되었는데 더욱 열이 올라서 이건 코로나다 싶더라구요. 남다른 아픔에 바로 쌔한 느낌을 받았어요. 지난 2년동안 감기 한번 안걸려서 건강을 자부하고 있었는데 결국은 코로나 확진 되었습니다.

3일째 되는 오늘, 점심에 병원(집근처 소아과)에 갔습니다. 의사선생님께 증상을 얘기했고 바로 코한번 쑤시고 목한번쑤시고 끝 생각보다 검진이 간단해서 좋았어요.
밖에서 5분정도 대기한 후 다시 진료실에 들어가니 진단키트에 두줄이...
코로나 양성이었어요.

4일치 약 지었습니다.
검진비는 5000원 약값은 4200원 들었어요

입맛은 없었는데 약도 먹어야하고 떨어진 체력을 먹는걸로 메꿔야 할거 같아서 김밥도 두줄 사다 먹었어요.
약먹고 해열제도 먹었습니다.

보통 목이 아프다는데 저는 목보다 근육통이 온거 같고 엄청나게 갈증이 나더라구요 열이나서 그런건지 물을 많이 마시는데도 마시자마자 바로 입안이 바싹 말라버려서 자다가도 깨곤 했어요.

약먹기전에는 기침과 콧물이 조금 나오려고 했는데 약먹었더니 괜찮아졌고 지금은 열이 좀 있는 상태에요.
더는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보통 괜찮아졌다가 다시 아프다가 한다더라구요.

일단 일주일 격리생활하려고 하는데 빨리 회복 했으면 좋겠습니다.

 


 

2022.03.17 - [생활정보] - 코로나 검사 결과 미결정 재검사/미결정 이유

 

코로나 검사 결과 미결정 재검사/미결정 이유

오미크론 변이 대유행으로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사상 처음으로 50만명대를 기록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그리하여 저도 피할 수 없이 어제 가족 중 확진자로 인해 코로나 검사를 성북보건소에서

wwat.tistory.com

2022.03.18 - [생활정보] - 코로나 미결정 후 재검사 결과

 

코로나 미결정 후 재검사 결과

어제 코로나 미결정 문자를 받고 재검사를 받고 온 후기를 썼는데요 오늘은 결과가 나와서 결과를 쓰려고 합니다 어제 검사를 받은 이후 또 재검사 하게 되면 어쩌나 양성이면 어쩌나 이래저래

wwat.tistory.com

 

반응형

댓글